;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골프 GTI·펜싱 선수 김준호’ 화보 공개

산업·IT 입력 2023-01-26 15:36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매거진 스타일러를 통해 퍼포먼스의 아이콘 신형 골프 GTI(The Golf GTI)’와 펜싱 선수 김준호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0 도쿄 올림픽 이탈리아와의 결승전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며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한 올림픽 주역, 펜싱 선수 김준호가 폭스바겐의 퍼포먼스 아이콘이자 핫해치의 대명사, 신형 골프 GTI와 만났다.

 

각각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신형 골프 GTI와 김준호 선수는 이번 화보에서 날렵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단정한 느낌의 댄디한 룩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에서 김준호 선수와 함께 한 차량은 킹스 레드 메탈릭색상의 신형 골프 GTI‘GTI 전용 레드 스트립’, ‘GTI 레드 크롬 레터링그리고 ‘GTI 전용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GTI만의 강렬한 레드 시그니처들이 곳곳에 담겨있다. 이번 화보에서도 GTI 디자인 DNA를 고스란히 계승한 핫해치로서 강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김준호 선수는 인터뷰에서 스포츠카에 대한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골프 GTI를 드림카로 손꼽았을 것이라며 출시 소식을 듣고 무척 기대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