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환급금 조기 지급 완료

S생활 입력 2023-01-27 14: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 공인중개사 등 시험 합격자 가운데 환급 대상자들에게 환급금을 전액 지급, 조기 지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원활한 환급을 위해 당초 2월까지 4회에 걸쳐 환급금을 지급할 계획이었지만 이를 1개월 가량 앞당겨 환급금 전액을 조기 지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경우 에듀윌 출신이 급증, 역대 최대 규모인 약 54억 원을 환급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는 에듀윌을 통한 합격자가 창립 이래 가장 많이 배출된 한 해로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결과에 기쁜 마음을 갖고 있다”며 ”모든 직원들이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당초 공지해드린 일정보다 더 빠르게 환급금을 지급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대 규모로 관측되는 이번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에듀윌의 커리큘럼과 교수진, 교재 등 합격 시스템을 믿고 최선을 다한 모든 합격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2016년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 7년간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