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교보문고와 마일리지 사용 제휴 시행…“항공 마일리지로 책 사요”

산업·IT 입력 2023-02-02 14:40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대한항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를 다양화하기 위해 교보문고와의 마일리지 사용 제휴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은 마일리지로 도서 바우처를 발급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도서, 음반, ebook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양사 제휴에 따라 대한항공 SKYPASS 회원은 1,400마일을 사용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도서 바우처를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한 도서 바우처로 일반 도서 뿐 아니라 eBook, 음반 구매도 할 수 있다.

 

그리고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교보문고에 접속시, 구매 금액 1,000원당 SKYPASS 2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단 도서 바우처를 사용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또한 대한항공은 이번 제휴 시행에 맞춰 2일부터 오는 331일까지 교보문고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도서 바우처를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일본 왕복 항공권 2, 2명에게는 sam10Plus 이북 리더기, 그리고 30명에게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휴처를 확대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