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은행 제7기 '톡톡 자문단' 발대식

전국 입력 2023-02-03 13:06 주남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비자 보호 강화·고객 중심 경영 실천 차원

광주은행이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톡톡 자문단 7기 발대식을 갖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광주=주남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톡톡(Talk-Talk)자문단' 제7기 발대식을 가졌다.


3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톡톡(Talk-Talk)자문단'은 지난 2017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기 위한 소통채널의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광주은행은 자문단 의견을 금융상품 개발 및 비대면 채널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번 7기 '톡톡(Talk-Talk)자문단'은 광주은행의 금융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시각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20~30대 MZ세대 고객부터 40대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10명의 위원을 선발했으며, 오는 12월까지 금융상품 및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며 자문단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내부 직원들의 시각과는 또 다른 시선으로 광주은행의 개선사항과 다른 은행 경험과의 비교사항 등을 가감없이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고객님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고,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정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금융소비자 신뢰 제고와 권익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start200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주남현 기자 보도본부

tstart200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