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 C&B, 밸런타인데이 맞이 ‘베피스’ 팔로우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3-02-14 09: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아브랜드 ‘베피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베피스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0일 인스타그램 디엠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는 흡수력을 높여 쾌적함을 더한 제품으로 3D 입체 엠보 커버를 사용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아기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품질에서도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아기들에게 기저귀를 선물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베피스 기저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