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 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출시…담뱃잎 30% 늘린 '데미 슬림' 스틱 선봬

산업·IT 입력 2023-02-14 11:49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은지 BAT 로스만스 대표가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서울경제TV]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 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glo(글로)'글로 하이퍼 X2'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BAT 로스만스는 14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행사장에는 김은지 BAT 로스만스 대표와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등이 참석해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BAT 그룹의 비전을 소개했다.

 

이날 공개된 글로 하이퍼 X2는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을 사용했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을 사용한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20초 안에 가열이 완료돼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약 15초만에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입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는 궐련형 전자담배 선택 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유광의 메탈릭 포인트를 혼합한 투톤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글로 하이퍼 X2는 초기 모델부터 현재까지 적용해 온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이어오고 있다.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가열하는 동안 담배가 탈 우려 없이 스틱이 온전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기존 연소 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는다.

 

신제품은 오는 27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된다. 또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4만원이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