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제품 사진.[사진=농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농심은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
파스타랑은 3개월간 120만 봉이 판매됐다. 농심은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이 홈쿡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Tag
이호진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2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금투세 향방 ‘오리무중’…증권사도 절세 방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