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동서식품 캡슐 커피머신 A/S·상담 걱정 마세요”
[사진=위니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동서식품에서 새로 출시하는 캡슐 커피머신에 대한 제품 택배 A/S와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지난 1일 동서식품의 신제품 카누 캡슐 커피머신 2종과 캡슐커피 8종의 서비스 대행 계약을 완료하고 세부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구체적으로 위니아에이드는 동서식품의 카누 캡슐 커피머신 신제품 2종의 택배 A/S 처리와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구입한 캡슐 커피머신에 증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택배를 통해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접수하고 전문 엔지니어의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동서식품 전담 상담사를 배치했다. 머신 사용법과 캡슐별 커피 특성·각종 이벤트 문의·불편사항 등을 상담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동서식품의 신제품 캡슐 커피머신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A/S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동서식품 이용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향후 서비스 대행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김효진 기자 산업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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