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 21일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

산업·IT 입력 2023-02-21 15:54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 [사진=멜론]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멜론이 버추얼 아이돌 그룹 MAVE: (메이브)가 21일 오후 6시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가 미래에서 현실 세계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메이브가 지난달 처음 공개한 데뷔곡 ‘PANDORA’ 뮤직비디오는 2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적을 달성해, 이번 ‘오늘음악’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출연을 앞두고 메이브는 “대단한 선배님들이 왔다 가시는 ‘오늘음악’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메이브는 자신들의 특징을 직접 설명하고 자랑하는 ‘셀프 프로필 소개’ 코너를 통해 MBTI, 취미, 스트레스 해소법, 불시착한 도시에 대한 첫 기억, 입덕 포인트 등을 자세하게 풀어내며 ‘글로벌 메타 아이돌’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본인의 성향을 얘기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곡들을 소개하는 ‘메이브의 사계절 플레이리스트’ 코너도 진행된다.

 

메이브는 ‘오늘음악’에서 요즘 가장 주목받는 ‘K-메타돌’답게 신비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