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인기제품 묶어 반값에”

산업·IT 입력 2023-02-27 14:30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선정되는 베스트 6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한편,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고객 참여형 상품인만큼 고객 호응도 좋았다. 지난해 4월 진행한 2차 캠페인에서 선정된 ‘한방 미스트’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임상 경험 총 30년의 한의학 박사 출신이 설립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 오투 네이처의 제품이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