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토피아, 삼성전자 DS부문과 사업 수주

증권 입력 2023-02-28 14:50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세토피아는 28일 세토피아의 서비스 사업부가 삼성전자 DS 부문 메모리 P 기술팀과 기존 노후화된 시스템을 표준 플랫폼으로 재구축하는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계약 기간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이며, 금액은 약 10억원 규모다. 회사 측은 높은 난이도의 유지 관리 기반 시스템을 삼성전자 표준 플랫폼으로 재구축하는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토피아 서비스 사업부는 이번 사업 이외에도 현재 eSpec 차세대 UI 전환을 위한 플랫폼 구축과SELTA 시스템(물류)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삼성전자 개발 구축 용역을 수주 받아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eSpec 사업은 삼성전자의 DS 부문 내 생산, 관리 분야의 규격, 규정, 규칙 등의 표준화를 관리하는 시스템 개선사업이다. 단계적인 플랫폼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기 때문에 용역회사 기술력이 없으면 경쟁 입찰 참여가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토피아 관계자는 “지난 2021년과 2022년 연속으로 수주 받아 사업을 영위한 SELTA 시스템 개발 사업은 수행 결과가 좋아 올해 사업 수주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기대하고 있다”며 “회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계 사업을 이어 나가는 경쟁력 있는 협력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