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 대구FC 우승 기원 온·오프라인 경품 추첨 마케팅

전국 입력 2023-03-03 17:40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김정희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023 대구FC의 선전을 기원하고, 2023 홈 개막전을 기념해 다양한 응원전을 펼치고 분위기 붐업을 위한 경품 추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개막전 당일인 3월 4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현장 마케팅을 통한 2023 시즌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인스타그램을 통한 응원 인증 이벤트를 통해 대구FC와 DGB대구은행 관련 굿즈를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로는 4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DGB대구은행 이동점포를 운영해 팬들을 맞는다.

DGB대구은행 캐릭터 단디와 똑디, 대구FC캐릭터 빅토와 리카를 활용한 응원 스티커를 무료 배부하는 등 식전 행사에 참여하고, 입장한 관객들을 위해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퀴즈는 총2문제로 DGB대구은행 관련 1문제, 대구FC 관련 1문제에 대한 것이 출제될 예정이며 DGB대구은행은 추첨에 따라 2023년 시즌 새로운 대구FC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유니폼은 대구FC 엠블럼 속 불꽃 모양을 형상화해 승리에 대한 염원을 담은 ‘Will To Win’ 로고 패턴을 엠보싱 처리로 은은하게 표현했으며, 빛을 받으면 반짝이는 느낌으로 그라운드 위에서 대구FC 선수들이 가장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개막전 전후 인스타그램을 통한 SNS 비대면 응원도 함께 실시한다.

홈 개막전을 기념해 지난 2월27일부터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대구FC 응원 댓글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GB대구은행 단디와 똑디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개막전 당일 배부 받은 캐릭터 응원 스티커를 얼굴, 손 등에 부착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태그(#DGB대구은행, #대구FC, #대구FC소속선수 중 응원선수 명 기재)해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대구FC 소속 응원 선수의 친필 사인 축구공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FC 홈개막전을 맞아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문화 예술 행사 후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