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던스트,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지수 선정

산업·IT 입력 2023-03-08 15:52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던스트 2023 SS 블랙핑크 지수 화보. [사진=LF]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는 공식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지수를 선정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영향력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던스트는 2019년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출발한 브랜드로, 약 2년 만에 새로운 자회사 씨티닷츠로 출범했다. 


현재 던스트는 캐나다 명품 플랫폼 센스, 이탈리아 럭셔리 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와 밀라노에 위치한 백화점 리나센테, 스위스 백화점 본제니그리더, 홍콩의 백화점 레인 크로포드 등 전 세계 약 10여 개국의 해외 유명 백화점, 편집숍 및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있다. 


이를 바탕으로 던스트는 론칭 5년 차를 맞는 올해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원년으로 삼고, 세계적인 셀럽으로 인정받는 지수와 함께 해외를 무대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지수와 함께하는 첫 번째 브랜드 행보로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한 던스트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과 트렌드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지수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던스트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봄 유행할 패션을 예고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룩북 영상, 공항 패션, 스타일링 팁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