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알엑스, 아마존 셀러 어워드 ‘아마존 챔피언’ 수상

S경제 입력 2023-03-09 13:4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는 지난 2월 22일 코엑스에서 정부 관계자 및 아마존 셀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2,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 컨퍼런스를 열고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연례 컨퍼런스는 아마존에 진출한 셀러 대상으로 아마존 사업 운영전략과 판매 지원 절차를 안내하고, 우수한 매출을 기록한 셀러를 격려하는 아마존 탑브랜드 셀러 어워드가 함께 열렸다.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는 2년 이상 아마존에서 활동한 셀러 중 우수한 판매 전략으로 뛰어난 매출 성과를 기록한 셀러를 대상으로 시상한다.


시상식에서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챔피언 셀러’ 상을 수상했으며, 에스쁘아(Espoir), 어뮤즈(AMUSE), 가히(KAHI), 마녀공장(Ma:nyo) 등이 아마존 루키’로 선정됐다.


아마존 챔피언 셀러를 수상한 코스알엑스는 최근 2년간 미국 및 유럽 등 마켓 플레이스 전반에서 타 브랜드 대비 높은 매출의 성과를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재구매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에 집중하고, 고객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