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바다 주안상’ 등 골프장 전용 신메뉴 선봬

산업·IT 입력 2023-03-09 16:45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워홈 골프장 신메뉴 ‘산더미 짬뽕 순두부 전골’ 및 ‘전복 멍게 비빔밥’ 사진.[사진=아워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아워홈은 본격적인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은 골프장 식음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올 한 해 동안 시그니처 메뉴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그니처 메뉴 시리즈의 메인 콘셉트는 미식가객 주안상이며 맛과 풍류를 즐길 줄 아는 미식가 손님을 위한 주안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계절과 자연, 절기 등을 주제로 한 한상차림으로, 골프장에서 4인 그룹에 맞춰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한다.

 

이번 봄을 맞아 선보이는 첫 번째 미식가객 주안상 시그니처 메뉴는 바다를 주제로 한 바다 주안상이다. 문어 삼합, 아구 불고기, 조개탕 등으로 구성했다. 문어 삼합은 문어와 관자, 보쌈, 묵은지, 꼬시래기, 세모가사리, 명태회무침, 마늘쫑 등을 담았다. 아구 불고기는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렸다. 모둠 조개탕에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클로렐라면을 넣었다.

 

이외에도 산더미 짬뽕 순두부 전골 누룽지 해물 해장 파스타 전복 멍게 비빔밥 멍게 비빔밥 치즈 올린 소감전(불고기 치즈 감자전)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골프장 전 매장 클럽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고, 그 외 신메뉴는 매장별로 달라질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