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K-컬쳐 알린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플라자 외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1년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뉴욕을 대표하는 장소인 '5번가'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전 세계 5,000년 예술사가 담긴 작품 수만 점을 소장한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가진 공동의 가치와 목표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앞으로 1년간 설화수는 우리나라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주요 커뮤니티와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미술에 높은 관심을 가진 여성으로 이루어진 '우먼 앤 크리티컬 아이'와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인 '아폴로 서클'과 함께 이번 파트너십의 주요 목표인 문화유산의 보존과 현대적 계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설화수만이 가진 독보적인 뷰티 유산과 아름다움에 관한 새로운 경험을 전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마리나 켈런 프렌치 디렉터인 막스 홀라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설화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프로그램과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협업을 하게 될 것"이라며 "사람과 예술을 연결하고 문화유산을 보존하는 우리의 사명에 공감하며 파트너십을 결정한 설화수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가윤 설화수 상무는 "헤리티지의 계승과 현대적인 재해석이야말로 지금의 설화수를 있게 한 원동력이며, 앞으로도 설화수가 지켜야 할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K-컬처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요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가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공감을 얻고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Tag
이지영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3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4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5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6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7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8 부산시, 17일까지 '2024 남녀고용평등 모범기업' 공모
- 9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10 볼보차코리아, 보육진흥원과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