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진로 핑크 에디션’ 가정용 출시

산업·IT 입력 2023-03-13 14:30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진로 핑크 에디션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가정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리뉴얼한 제로슈거 진로의 핑크 에디션을 지난달 유흥 시장에 먼저 출시했다.

 

진로 핑크 에디션은 전국의 편의점, 마트 등 가정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진로 핑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유흥 시장 내 핑크 에디션 비중도 늘렸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진로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섰다. 지난 1월 오픈한 굿즈 팝업스토어 두껍상회2주 연장해 오는 19일까지 운영할 방침이다. 놀이터를 콘셉트로 새단장한 두껍상회에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카카오와 협업해 13일부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두꺼비 아이스크림 케이크두꺼비 초콜릿도 선보이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