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한샘몰' 확산 위한 캠페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3-16 15:11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샘몰 '쌤페스타' 캠페인 포스터. [사진=한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업계 1위인 한샘이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며 "한샘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한샘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