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ESG 경영 '앞장'…"공병수거 캠페인"
증권 입력 2023-03-16 15:42
김혜영 기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엘리샤코이 제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박스에 포장한 뒤 자사몰 또는 공식 앱의 ‘공병수거’ 게시판을 통해 픽업을 신청하면 된다. 공병수거는 5개부터 신청 가능하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량에 따라 1회당 최대 2만 원의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공병수거 캠페인이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 확산 및 자원 재활용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기획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