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진공, 사업 현안공유회 개최…“본부·지역조직간 네트워킹 강화”

산업·IT 입력 2023-03-17 08:21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이 지난 16일 경주에서 개최된 현안공유회에서 현장의견 관련 질의에 답하고있다. [사진=소진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지난 16일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핵심미션 이행과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효율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보직자 대상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사업 현안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유회는 지난 130중소벤처기업부-산하기관 핵심미션 워크숍에서 발표한 공단 3대 핵심미션인 상생형 스마트상점 구축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등대 전통시장 조성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소진공은 이날 핵심미션 수행을 위해 고객중심·현장중심·평가중심의 세부 실행과제를 설정했으며, 체계적으로 운영·관리해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어 지원사업별 주요 성과, 중점 추진계획 등 현안을 공유하고, 현장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도 마련해 보직자의 사업 이해도와 전문역량을 향상하고 본부, 지역조직 간 인적 네트워킹도 강화했다.

 

한편, 이날 현안공유회에서는 소진공의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청렴실천 및 이해충돌방지, 갑질근절 등이 담긴 청렴결의 선서문을 낭독하고 청렴의지를 다지는 시간도 마련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현안공유회를 통해 보직자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본부와 지역조직 간 소통을 강화할 수 있었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중심·현장중심·평가중심이라는 3대 원칙 하에 정부의 국정과제를 성공적으로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