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밀키트로 캠핑∙봄 나들이 여행객 공략
S생활 입력 2023-03-17 14:08
정의준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자체 밀키트 상품으로 캠핑∙여행객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출시된 동대문엽기떡볶이 밀키트는 매장에서 조리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떡∙어묵∙햄∙치즈∙양념 등이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자취생이나 야외 활동 중인 여행객들도 손쉽게 엽기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운맛을 선호하는 마니아들을 위한 ‘오리지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착한맛’ 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엽기떡볶이 가맹점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엽기떡볶이 모바일앱을 이용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밀키트를 이용해 야외에서 간편하게 엽기떡볶이를 만들고 취향에 맞는 재료를 넣어 ‘나만의 엽떡 꿀조합’을 만드는 재미를 찾을 수 있다”며 “엽기떡볶이 밀키트로 봄 나들이에 좋은 추억이 생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매주 목요일 엽기떡볶이 모바일앱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