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 부산서 팬 사인회 개최

부동산 입력 2023-03-20 17:19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 단체사진. 김민솔선수(왼쪽부터), 유현주선수, 임희정선수, 박결선수, 유효주선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두산건설은 오는 25~26일 2일간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 소속 선수 4명(유현주, 유효주, 박결, 임희정)과 함께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견본주택에서 팬사인회를 열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25일은 유현주, 유효주 선수가 26일에는 임희정, 박결 선수의 팬사인회와 경품 추첨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창단식을 개최한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의 선수는 두산건설의 대표브랜드인 위브의 5가지 의미(We have, We live, We love, We save, We solve)를 각각 하나씩 선택했다. 


'꼭 갖고 싶은 공간'을 의미하는 Have는 단순한 투어프로보다는 좀더 다양한 경험을 가져보고 싶어 방송, 모델, 인플루언서 등 여러분야에서 많은 경험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유현주 선수가 선택했다.


'기쁨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ive는 작년에 생애 첫 우승을 하며 골프라는 동반자와 함께 즐거운 인생을 오랫동안 즐기는 선수가 되고 싶은 유효주 선수가 선택했고,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ove에는 어릴적부터 골프를 너무 사랑하고, 선수가 되서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결 선수가 선택했다. 


더 많은 발전을 위해 욕심을 부리지 않고 체력, 스킬, 멘탈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하려고 하는 김민솔 선수는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Save를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의 의미하는 Solve는 투어를 다니며 문제에 봉착했을 때 최선의 답을 찾아 풀어낸다는 의미로 임희정 선수가 선택했다.


이번 행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단지는 최정상급 주거환경을 추구한다. 'Have, Live, Love, Save, Solve' 등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생활보다 업그레이드된 편안함, 지속 가능한 생활, 편리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부산 남구 우암동 일원에서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짓는 아파트로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 동,총 2,033가구에 달하는 총 3,048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