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케이스타 ‘마을을 걷다 시즌4’ 방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 초록뱀미디어는 운영 중인 연예·버라이어티 채널 ‘케이스타(K-STAR)’가 지난 2020년부터 시즌제로 방영 중인 ‘마을을 걷다’의 4번째 시즌인 ‘마을을 걷다: 겨울 그리고 봄, 일본(이하 마을을 걷다 일본편)’을 위라이크(WeLike), 폴라리스와 공동제작·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을을 걷다 일본편’은 방송인 구본승이 출연해 일본 북해도에서 혼슈 남부 시골 마을까지 직접 걸으며 일본의 겨울에서 봄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정경과 맛집, 이야기를 담은 힐링 기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을을 걷다 일본편’ 제작으로 초록뱀미디어는 힐링·다큐멘터리 분야까지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다. 지난해 초록뱀미디어는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예능 ‘고딩엄빠’, ‘파하하’, ‘버디보이즈’, ‘도원차트’ 등을 제작한 바 있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마을을 걷다 시리즈는 고유의 잔잔한 서정성 있는 진행으로 화제를 모으며 웰메이드 힐링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그간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다양한 콘텐츠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드라마 외 다양한 장르에서도 높은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아 이번 일본편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초록뱀미디어는 명실상부한 국내 웰메이드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으로써 캡티브 채널인 케이스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마을을 걷다 일본편 외에도 또 다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인 ‘제철누나’ 등도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애경케미칼, ‘하드카본’으로 ‘나트륨 이온 배터리’ 음극 소재 시장 선점 나서
- 2 포스코인터, 이차전지 원료 사업 본격 진출···"핵심 광물 확보"
- 3 신한은행,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비 자원봉사
- 4 SK證"아비코전자, DDR5 대장주…목표가 2만3,000원"
- 5 유안타證"하이브, 콘텐츠 제국 꿈꾼다…목표가 34만원"
- 6 대우건설, 중흥그룹 편입 시너지…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발판으로
- 7 서귀포시, 속도제한장치 무단해제·판스프링 불법부착 등 단속
- 8 롯데웰푸드 ‘꼬깔콘’, 옥수수 스낵 시장 1위 제품…매년 800억원 매출
- 9 원주시, 신설노선 '혁기버스(111번)' 개통식 개최
- 10 아이엠, 배터리 보온팩으로 ‘주행거리’ 늘린다…열폭주↓전력효율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