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 3월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운영…“다가오는 여름 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산업·IT 입력 2023-03-23 15:56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진에어는 동남아시아와 괌 노선 대상으로 3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기간은 41일부터 720일까지며 인천발 세부 클락 다낭 나트랑 방콕 푸켓 코타키나발루 등 8개 노선, 부산발 세부 클락 다낭 방콕 등 5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대 10%의 딜라이트 운임 할인이 제공되며, 이용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면 된다.

 

또한, 신라면세점과 협업해 온·오프라인 멤버십 업그레이드, 최대 1천만원의 온라인 적립금, S.리워즈 등의 제휴 혜택이 준비됐다. 항공과 면세 결합을 통해 탑승객은 만족도 높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 이용객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에서 최종 금액 기준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현대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적용할 수 있다.

 

모든 혜택에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15kg)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합리적인 운임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맞춤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