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국내 항공업계 최초 반려견 전용 ‘애견여행 도시락’ 판매

산업·IT 입력 2023-03-28 10:06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주항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주항공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반려견 전용 애견여행 도시락(Pet-Meal)’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애견 여행 도시락은 치킨트릿과 연어트릿, 수비드 닭안심 스테이크 3종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김포발 국내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제주항공의 애견여행 도시락은 반려견 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펫스튜어드와 함께 제작한 상품으로 닭가슴살과 연어, 딸기, 방울 양배추, 단호박, 블루베리 등의 다양한 영양분을 가진 재료를 동결 건조해 제작했다.

 

생후 6개월 이상 반려견이 먹을 수 있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다. 다만 털 알레르기가 있는 승객 등을 위해 기내에서는 먹일 수 없다.

 

제주항공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28일부터 오는 428일까지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제주항공 공식 SNS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애견여행 도시락과 펫스튜어드 인기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펫팸족의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 때문에 여행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반려동물과 동반 승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