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I저축은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SBI저축은행은 운영 중인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출시 3년 10개월만에 가입고객 120만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이 지난 2019년 6월 론칭한 사이다뱅크는 파킹통장, 중금리대출, 10% 적금 등 파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출시와 함께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2020년 11월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디지털로 구현하고, 고객편의 서비스를 확장한 '사이다뱅크 2.0'을 오픈 했다.
사이다뱅크는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급여순환이체 서비스 및 커플통장 등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거래자 수, 자산규모, 고객 저변 확대 등 다방면에 기여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신뢰와 관심 덕분에 사이다뱅크가 꾸준한 성장을 할 수 있어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 많은 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김미현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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