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커머스, UPS코리아와 해외배송 대행 사업 제휴

S경제 입력 2023-04-11 09:3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커머스 전문기업 와이즈커머스(대표 정원식)가 UPS코리아와 사업 제휴를 맺고 해외배송 대행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와이즈커머스는 2015년 설립된 이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LG전자, 필립모리스 코리아, CJ오쇼핑 등 다수의 쇼핑몰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축적된 글로벌 이커머스 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커머스를 통한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와이즈익스프레스를 개발했다.


와이즈익스프레스는 해외 쇼핑몰과 UPS를 API로 연동해 자동으로 수집된 주문을 간편하게 배송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UPS코리아 솔루션 파트너로 소량 주문도 UPS 최저 요금으로 해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UPS, DHL 등 글로벌 물류기업들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발맞춰 관련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국내 대표 물류 기업들도 물류 인프라와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와이즈익스프레스를 통해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국내 셀러가 기존의 어렵고 복잡한 해외 배송 절차 대신 쉽고 간편하게 해외 배송부터 수출 신고까지 이커머스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