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산업·IT 입력 2023-04-19 09:59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처음처럼 세로 제품 사진.[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9월 중순 출시된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지난 15,0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고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적용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