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산업·IT 입력 2023-04-19 09:59
이호진 기자
처음처럼 세로 제품 사진.[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9월 중순 출시된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지난 1월 5,0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고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적용했다. /hojinlee97@sedaily.com
이호진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