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 개최

산업·IT 입력 2023-04-24 09:27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백화점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 포스터.[사진=롯데백화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1,000평 규모의 잔디광장에 조성되는 TV 애니메이션 갤러리와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팝업스토어, 체험 콘텐츠까지 포켓몬과 관련된 것들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포켓몬스터의 애니메이션 컨셉 갤러리1,000평에 달하는 월드파크에서 선보인다. 주말인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실제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 트레인을 운영한다. ‘키즈 트레인은 롯데백화점 APP()에서 사전 응모한 고객에게 탑승 기회를 제공한다. (*우천 시 행사 취소 또는 변경 가능)

 

야외 월드파크의 체험 콘텐츠 외에도 롯데월드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을 컨셉으로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fit 봉제인형을 비롯한 300종류 이상의 포켓몬 상품을 준비했으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품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를 선보인다. 또한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의 게임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체험 이벤트와 포켓몬 카드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처음 배우는 교실’, 그리고 아케이드 게임 포켓몬가오레등 월드몰 곳곳에서 체험 공간을 설치했으며, 행사 장소를 거점으로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 “Pokémon GO(포켓몬 고)” 특별 이벤트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에서 선보인다. ‘포켓몬 페스타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로 “Pokémon GO”내에서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도 획득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