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부크스타일, 일본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HafH)’ 공식 론칭

S경제 입력 2023-04-24 16:4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프(HafH) 앱 서비스 [사진=카부크스타일]

트래블 핀테크 스타트업 카부크스타일(KabuK Style)이 운영하는 일본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HafH)’가 한국에서 공식 론칭,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하프(HafH)는 'Home away from Home'의 약자로 제2의 고향을 전 세계에 갖자는 콘셉트로 탄생한 여행 구독 서비스이다. OTT 서비스의 여행버전으로 매월 일정한 구독 비용을 지불하면 '하프코인’이 제공되며, 이를 사용해 플랫폼 내에서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원하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여행을 가지 않아도 꾸준히 적립되며, 소멸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성수기와 비수기 시즌 예약에 필요한 코인 개수 차이가 크지 않아 월 구독료 대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1,000개 이상의 숙박시설이 등록되어 있는 일본을 중심으로 한국, 동남아시아 등 30개 국가 약 2,000개 이상의 숙박시설과 제휴하고 있다. 여기에 미주, 유럽, 중동 지역으로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 중이다.


하프코리아는 이번 한국 론칭을 기념해 하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영준 카부크스타일코리아 대표는 “이제부터 한국 유저들은 하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방법으로 스트레스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 카부크스타일은 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다채로운 삶의 방식을 한국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부크스타일은 지난해 국내 최대 RMS(Revenue Management System) 시스템 기업 히어로웍스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하며, 한국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