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진로 출시 4주년…누적판매 15억병 돌파

산업·IT 입력 2023-04-26 09:19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올해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지난 4년간 누적판매 15억 병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년간(20225~ 20234)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약 11% 증가했다.

특히, 지난 1월 제로 슈거 리뉴얼 단행과 2월 진로 핑크 에디션 출시 이후 진로의 지난달 판매량은 전월대비 9% 증가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