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코리아, 수입차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브랜드 경험 확대"

산업·IT 입력 2023-05-03 11:37 박세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벤츠코리아]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채널에 자사 컬렉션 샵이 입점됐다고 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150여 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오랜 시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테디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프 용품을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F1 공식 팀 의류 등도 준비되어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다양한 제품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기존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포켓 다이어리 혹은 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판 모델카 및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하며(17), 누적 구매 금액 기준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세트 증정(2)하는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