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카솔트, 알약 소금 ‘회금’ 와디즈 펀딩 출시

S경제 입력 2023-05-08 13:2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메카솔트, ㈜홈포유터치]

히말라야 소금 전문 기업 ‘메카솔트’(대표 허승희)가 신제품 ‘회금(回金)’을 와디즈 본펀딩을 통해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회금(回金)’은 소금을 1,100℃ 고온으로 용융해 섭취가 간편하도록 알약 형태로 제조된 건강 소금이다. 주원료인 블랙솔트는 ‘칼라 나마크’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메카솔트 현지 직영공장에서 관리 감독하에 히말라야 소금광산에서 채굴한 최고급 크리스탈 솔트에 항균력과 약성이 우수한 허브를 넣고 녹이고 끓여 가공된 소금이다


특히 칼륨, 칼슘,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며 일반 소금에 비해 나트륨 함량이 적고, 히말라야 대표 소금인 핑크솔트보다 미네랄 함유량이 높다. 특유의 향과 구운 달걀 맛으로 비건솔트라 불리며 채식주의자들의 요리에 사용되며 그 우수성에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높다.


업체는 신제품 ‘회금’은 칼륨, 칼슘, 등 각종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환원력이 뛰어난 용융 소금으로 체내의 독소를 풀어주며, 염증을 삭혀주고 파괴된 세포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체질 개선, 원기회복, 신체 컨디션 향상과 유지에 도움을 주며, 소화, 피로회복, 변비, 배뇨, 복부비만, 체중조절, 혈압, 숙취 등에 도움이 주는 주는 건강한 소금이라고 설명했다.


메카솔트 관계자는 “‘회금’은 ㈜홈포유터치(대표 홍종익)와 양사의 보유기술과 노하우, 네트워크 기반 각종 인프라를 협력해 공동 기획∙개발한 제품으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후속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양사는 지난 1월 상생협력 기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사업분야 확장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합작 법인을 설립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카솔트는 국내 본사와 함께 Quaidabad 지역 소금광산 인근에 공장을 설립해 크리스탈솔트, 핑크솔트, 블랙솔트 등 다양한 히말라야 식용소금 및 소금벽돌과 소금램프 등 공업용 히말라야 소금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홈포유는 미디어, 정보통신 콘텐츠 및 브랜딩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싱 그룹 ‘단엔터(DANN ENTER)’와 홈케어, 입주플래닝, 건출물 하자 적출 솔루션, 신축 아파트 하자 사전 점검 대행 브랜드 '홈포유 서비스(HOME4U service)'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