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홍대 상상마당서 트러블해방 캠페인 진행
최근 홍대 상상마당에서 열린 파티온 '트러블해방 캠페인'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아제약]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홍대 상상마당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트러블해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소비자 타겟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에서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티온은 지난 4월 숙명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고 성원에 힘입어 2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트러블해방 캠페인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스카나인 캐릭터 ‘트러뿔’도 등장해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행사장 바로 옆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트러블해방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세럼’을 구매한 후 인증하면 특별 제작한 파티온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대학가에서 시작한 트러블해방 오프라인 행사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트러블 해방을 선사해줄 파티온의 제품을 체험해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9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10 금투세 향방 ‘오리무중’…증권사도 절세 방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