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투, 오세득 셰프 진행 ‘팬투의 기부업’ 오늘 첫 공개

S생활 입력 2023-05-17 13:4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류뱅크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론칭하는 신규 예능 ‘팬투의 기부업’이 17일 공식 앱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오세득 셰프가 진행하는 ‘팬투의 기부업’의 첫 번째 게스트는 소식좌에 편식으로 유명한 방송인 슬리피로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오세득 셰프의 짠 내 나는 기부금 흥정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특히 슬리피는 네고왕 시즌3 MC 출신답게 오세득 셰프가 내놓은 중고 거래 물품을 살펴보며, 물건값을 깎으려고 시도해 오세득을 난처하게 만들고 엉망인 젓가락질과 편식으로 장인어른이 싫어하셨다는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프로 편식러 슬리피의 입맛에 맞춘 오세득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와 짠돌이 슬리피를 흔들어 놓은 치트키 그리고 오세득이 받아낸 첫 기부금의 액수는 ‘팬투의 기부업’ 1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론칭하는 신규 예능 ‘팬투의 기부업’은 매주 수요일 공식 앱과 유튜브에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HRYU)는 지난달 국내외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주요 임직원들이 나스닥 공모 절차 마무리를 위해 미국 출국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