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서 ESG캠페인 '띵크어스' 상품 기획전

[사진=롯데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ESG 캠페인 ‘띵크어스(THINK US & EARTH)’에 참여 중인 지역 업체, 작가 판매 상품을 30% 할인해주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기획전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띵크어스는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으로, 지역 특산품과 친환경 상품 유통, 지역민 고용 등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 가치 창업가 ‘로컬 크리에이터’, 잠재력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진 작가 ‘히든 크리에이터’를 홍보하고 지원한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총 8팀의 로컬 및 히든 크리에이터 상품을 쿠폰을 이용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기획전 판매 상품은 ▲전남 고흥 '담우'의 건나물, 장아찌 ▲경남 김해 '메종물랑'의 수제 참기름, 그래놀라 ▲경북 김천 '투마루'의 호두빵 ▲제주 '제주펫'의 제주 특산물 반려견 간식 ▲경기 광주 '바이오청국장'의 낫또, 청국장 ▲'토민'의 제철 과일 탄산음료 ▲강원 강릉 '더루트컴퍼니'의 감자칩 ▲히든 크리에이터 '프리다옥' 작가의 다이어리 세트 등이다.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캠페인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업체들 상품 판로를 확장할 수 있도록 회원 전용 쇼핑몰인 띵샵 입점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기획전에도 띵샵에 입점한 모든 크리에이터 업체가 참여해 각 사 대표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띵크어스 크리에이터는 지역 특산품 유통, 친환경,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작은 기업과 신진 작가들로, 고객에게는 상품 구입과 함께 지역 경제 및 문화예술 활성화,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가치 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 입점, 앱과 SNS 홍보 등 참여 업체와 작가의 매출 상승, 작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연결하자는 취지로도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이용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키움證, 주식 옮기기 이벤트…현금 최대 115만원 지급
- 2 이루다, 홈케어 미용기기 ‘뉴즈미’ 태국 총판 계약 체결
- 3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장마도 패션?…날씨가 의류시장 바꾼다
- 4 3일동안 1,500억원…대환대출 월 한도 바닥 근접
- 5 사우디, 7월 추가 감산…석화업계 “흐름 주시”
- 6 6월 전국 3.7만세대 분양…전년比 138%↑
- 7 HD현대오일뱅크, 국립서울현충원서 현충일 기념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8 가계살림 어려운 4050 보험부터 해지했다
- 9 택지지구 집값, 지역 평균 상회…분양시장선 분상제 적용으로 경쟁력↑
- 10 한양, 초고층 마천루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