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성에프엠에스, 효성CMS자동이체 이용기관 전용 ‘도네이션박스 온라인 모금함’ 출시

S경제 입력 2023-05-31 07:5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소프트와 효성에프엠에스㈜는 정기 후원 모금을 위한 비영리 단체 전용 CMS 자동이체 프로그램 플랫폼 ‘도네이션박스 온라인 모금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네이션박스’는 비영리단체, NGO, 장학 재단, 종교단체, 사회복지, 조합, 협회, 언론사 등 단체의 필요와 니즈에 맞춰 기부금 결제, 회비, 회원정보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후원 모금과 회원관리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다.


특히 후원 모금을 위한 단체의 사업 목적별로 여러 개의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으며, 캠페인별로 자동 생성되는 QR코드를 다운로드해 인쇄물 또는 온라인 게시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에 도네이션박스 채널 온라인 모금함 URL을 게시해 후원자가 회원 등록과 기부금 정기결제 등록, 1회성 기부금 등록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후원자들이 내가 기부하는 단체의 온라인 모금함 도네이션박스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어 온라인 후원 모금함 확산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도네이션박스 온라인 모금함’은 효성CMS를 통해 국내 24개 은행과 11개 카드사와 연동돼 후원 모금 플랫폼 서비스 도입을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다”며 “현재 사전 신청을 통해 사용 중인 후원 모금 단체에서 매우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종이로 된 후원 약정서를 통한 비영리단체의 후원 모금 사업이 후원자에게 도네이션박스 채널을 노출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빠르게 변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