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3-06-02 10:37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조감도. [사진=제일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제일건설㈜은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은 전용면적 59~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총 1,440가구(오피스텔 포함)로 조성된다.


단지는 작전역과 가까우며 계양구와 부평, 부천을 잇는 아나지로와 바로 인접해 있고, 경인고속도로로 접근이 가능한 부평IC와 급행 버스 운행 전용 정류장(BRT정류장), 외곽 순환도로 등 광역 교통망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이밖에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인근에 있고 계양구청도 인접하다. 단지 바로 옆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체육공원이 예정돼 있으며 아나지공원, 효성공원, 이촌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면서 일대가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편한세상 계양더프리미어’가 입주했고, ‘힐스테이트자이계양’이 입주 예정이며, 사업지 인근으로 재개발, 재건축이 여럿 추진중이다. 


특히 계양 테크노밸리 공공주택지구 1공구가 3기 신도시 중 최초로 착공돼 계양구에 분양되는 아파트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분위기다.


단지의 홍보관은 인천시 계양구 계양대로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