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65만 명 넘어

산업·IT 입력 2023-06-15 09:25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이코스 클럽 포스터.[사진=한국필립모리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회원이 65만명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10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클럽 멤버십 회원 수가 30% 가량 증가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3아이코스 클럽을 선보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과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를 구매한 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의도IFC,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