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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하이포크 동물복지 캠페인 전개

S경제 입력 2023-06-21 10:44 정의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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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가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의 ‘동물복지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에서 ‘동물복지’를 먼저 떠올리는 트렌드를 확산하고 고기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필름에서는 각기 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다양한 세대가 ‘고기를 익히는’ 기준에서 ‘고기를 고르는 기준을 익히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마음이 놓이는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하이포크는 ‘기준을 익힙니다, 마음이 놓이는 기준 하이포크 동물복지’를 캐치프레이즈로 동물복지의 개념 확립과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8일부터 7월 2일까지 하이포크 동물복지에 대한 경험을 흥미롭고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를 통해 ‘동물복지’라는 개념과 더 가까워지고 가치소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고기부심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이포크 유튜브에서는 동물복지 브랜드 필름을 시청한 후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일상 속 하이포크 동물복지 제품을 찾아 인증하는 ‘이 달의 특파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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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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