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형제들, 자영업자 대상으로 '배민음악회' 진행

산업·IT 입력 2023-06-27 13:30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배민음악회 현장 사진. [사진=우아한형제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전날(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재즈바인 ‘올댓재즈’에서 배민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한 제1회 ‘배민음악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장사에 대한 고민과 가게일로 바쁘고 지친 사장님들에게 음악을 통해 휴식과 힐링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첫 회인 이번 음악회는 ‘재즈로 떠나보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스탠다드 재즈 ▲뉴욕 재즈 ▲글로벌 재즈 등 총 3부의 재즈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날 공연에는 사전에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신청한 배달의민족 사장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업주 및 동반인 등 총 100명이 참석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음악회에서는 재즈보컬리스트 김혜미와 재즈피아니스트이자 음악 유튜버인 지민도로시 등이 아티스트로 참여해 감미로운 선율을 선보였다.


특히 재즈 공연 뿐 아니라 참석한 업주들의 신청 사연 소개, 경품 추첨, 소감 발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재미를 더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한 업주는 “다른 분들의 사연을 들으면서 여유가 없는 외식업주들의 비슷한 애환에 공감도 되고, 음악과 공연을 좋아했던 나 자신을 다시 돌이켜볼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배민은 올해 하반기에도 ‘제 2회 배민음악회’를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