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하고 해외주식 받아가세요"

금융 입력 2023-06-30 09:55 민세원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케이뱅크]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하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뱅크 앱에서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 KB증권에 이어 한국투자증권까지 다섯 곳으로 확대됐다.

케이뱅크는 한국투자증권과의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내달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해 해외주식을 1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애플테슬라구글(알파벳C) 중 한 종목의 주식을 1주 지급한다.

별도의 신청 절차는 없으며기존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보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중 케이뱅크를 통해 개설한 주식계좌로 당첨된 주식을 받게 된다.


또 같은 기간 한국투자증권 앱에서 해외주식거래 서비스를 처음으로 신청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20달러와 해외주식 매수 시 수수료 우대 혜택환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 기간에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 첫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스피(KOSPI)200 주식 중 한 종목(한국금융지주기업은행카카오카카오뱅크 제외)도 지급한다.

케이뱅크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들어 해외주식거래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세 가지 프로모션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케이뱅크 앱에서 편리하게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들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민세원 기자 금융부

yejoo050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