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 여름 맞이 ‘와이퍼 블레이드’ 특별 할인 캠페인 실시

산업·IT 입력 2023-07-05 09:16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sms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오는 831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은 우천 주행 시 안전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는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관측되는 올 여름은 휴가 등 장거리 운행 때 와이퍼의 고무 블레이드가 마모되어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운행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운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6~10개월이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향후 사용 가능한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우천 주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이 시야 확보이고 이를 위해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수명 주기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현명하다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하고 여름철 장마 기간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