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저축은행, 임직원 ‘JT아트 옥션’ 진행…지역 사회 기부금 마련

금융 입력 2023-07-19 16:50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JT저축은행이 19일 지역 사회 기부금 재원 마련을 위해 JT아트 옥션을 진행했다. [사진=JT저축은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JT저축은행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 사회 기부금 재원 마련을 위한 'JT아트 옥션'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JT아트 옥션은 사내 임직원의 기부금 모금을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판매 작품들은 지난해 10월부터 JT저축은행 본점 영업점과 본사 사무실에 전시해 온 ‘JT 아트뮤지엄’ 전시작 12점이다.


JT저축은행은 지난해 처음 아트 옥션을 진행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금을 모금했으며, 후원금을 활용해 본사가 위치한 성남 분당 지역 신흥지역아동센터에 방한용품을 기탁한 바 있다. 


이번 아트옥션 프로그램 또한 자발적인 임직원 후원금 모금 활동으로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이 구매한 그림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지역 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후원금 재원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과 임직원들에게 문화향유 기회 제공과 지역 문화예술 종사자들의 생계 지원을 위해 마련한 JT아트뮤지엄 활동이 지역 사회를 위한 사내 모금 활동 JT아트옥션 으로 이어져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지역 사회 공헌을 통해 생각하는 마음 만큼 지역 사회에 대한 저축은행의 역할이 더욱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