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부산은행, ‘꿈담기’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전국 입력 2023-07-24 14:34 김정옥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본점에서 부산시 고등학생 34명 참여

최신 금융권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BNK부산은행, 꿈담기 진로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이미지.[사진 제공=부산은행]

[부산=김정옥 기자]BNK부산은행은 꿈담기(꿈을 담아내는 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26일까지 실시한다. 

 

꿈담기진로체험은 2019년 부산은행과 부산시교육청의 업무협약으로 지역사회 미래 인재양성 및 진로교육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여대상은 부산시교육청에서 선발한 금융권 진로희망 고등학생 34명이며 금융기관 가상 체험 모의투자 대회 금융 골든벨 등 최신 금융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박영준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지역 청소년들의 금융지식 향상과 진로에 대한 고민들을 나누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앞으로도 BNK부산은행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직업관을 가질 수 있도록 금융·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중학생 대상 금융·진로캠프시니어·장애인 등 취약계층 금융교육 BIFC 금융강좌 금융역사관 운영 ‘BNK 부산은행 금융클래스 앱을 이용한 라이브 금융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교육기부사업 분야 15년 연속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했으며,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에 선정됐다.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