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3.5주년 성전 페스티벌

산업·IT 입력 2023-07-28 10:5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넷마블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3.5주년 성전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글로벌 론칭 3.5주년을 기념해 성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더 룰러(지배자)’ 폭군 마신왕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글로벌 3.5주년 성전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900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서는 저주의 굴레연옥 멜리오다스, ‘일그러진 어둠폭주 에스타롯사, ‘마신왕의 대리인처형인 젤드리스 등 기존 페스티벌 영웅을 비롯해 사대천사 및 마신족 영웅 등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영웅 획득 기회를 최대 154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티켓 활용 시 역대 최대인 약 7%의 가능성으로 SSR 영웅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영웅은 UR 90레벨 성장 상태로 등장해 즉시 전력화 가능하다. 마일리지 보상으로는 성전의 기사수호자 그리아모어, ‘성검의 의지엑스칼리버 아서, SSR 라인업 중 한 명의 영웅을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주 간 출석 보상으로 총 77회의 영웅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3.5주년 성전 페스티벌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미션 달성 시 영웅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 티켓, 원스텝 진화의 증표, 성장 재화 등을 지급하는 글로벌 3.5주년 스페셜 미션을 개최한다.

 

또 이벤트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로 일곱 개의 대죄 영웅들의 히어로 코스튬,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3.5주년 위시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 스텝 진행 시마다 위시 아이템을 한 개씩 선정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들의 협력으로 보상이 더욱 강화되는 섬멸전 재화 모으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섬멸전 협동 포인트 누적 점수에 따라 다이아, SSR 진화의 목걸이, 초각성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3.5주년 기념 아티팩트 카드팩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보스전과 룰렛 이벤트, 정규 28챕터, 폭주 에스타롯사 및 드루이드 젠나의 신규 성물 등을 추가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