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페어몬트 앰배세더 서울'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산업·IT 입력 2023-08-01 16:23 박세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시아나 X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위트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올해 1231일 까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스위트 구매 고객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을 예약했을 때 VIP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미국 LA 호주 시드니 태국 방콕 노선 출발, 한국 도착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스위트는 초대형 여객기인 A380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좌석으로, 이용 고객에게 슬라이딩 도어가 장착된 독립된 프라이버시 공간 2미터 길이 침대형 시트와 32인치 모니터 비즈니스 스위트 전용 라운지 등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아시아나 X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위트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에서 A380 비즈니스 스위트(J 클래스)를 예약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예약 배너를 클릭 후 객실을 예약 했을 때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외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지는 최고급 서비스는 이용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