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출판 ‘두클래스’- 에듀테크 ‘다했니’ 제휴

S경제 입력 2023-08-08 13:0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동아출판의 전국 초·중·고 교사 대상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니? 다했어요!’와 제휴를 맺고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했니’는 학습지를 걷고 확인하는 것부터 피드백에 이르는 전과정을 하나로 통합해 관리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온라인 학급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 개인별 1:1 피드백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학습 및 생활 기록, 체크리스트 등 다양한 현장밀착형 기능들을 제공해 효율적인 학급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다했니’ 서비스 이용자는 두클래스에서 ‘다했니’ 계정을 간편하게 연동 해 두클래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두루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세부 연동 콘텐츠는  교과서 수업 자료, 온 책 읽기, 활동 수업, 기초 학습 클래스, 생생 영상 클래스, 계기수업(월별 특화자료), 학생 참여 수업, 360도 영상 등이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교사의 수업용 도구, 자료 위주의 활용을 벗어나 에듀테크 제휴를 통해 학생 공유 및 반영, 점검까지 콘텐츠 활용 영역을 확대해 배움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교사와 학생 중심의 하이터치 하이테크를 실현했다”며 “선생님들의 효율적인 수업 준비와 시간 절약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과 ‘다했니’를 개발한 에듀테크 업체 에듀지원은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에듀플러스위크’에 참가해 ‘두클래스X다했니’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