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바이오로직스, 잼버리 참가단에 기업 탐방 지원

산업·IT 입력 2023-08-10 17:57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3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보리' 참가단이 인천 송도 삼성바이오로직스 본사에서 식사 및 견학을 마친 후 선물로 지급된 삼성바이오로직스 마스코트 쿠션을 든 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 스카우트 대원들을 대상으로 인천 송도 본사 견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삼성바이오로직스에는 K-바이오 산업 탐방을 희망하는 이탈리아 스카우트 대원 230여명이 방문해 회사 및 바이오 산업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글로벌 최대 규모의 바이오 의약품 생산 시설 현장을 견학했다.


이날 견학에 참가한 이탈리아 출신 잼버리 대원 사라 부치엘리(Sara Burchielli)는 “세계 최대 바이오 생산 공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또 맛있는 식사에 기념품까지 한국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제임스 최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사장(영업지원센터장)은  “인천을 방문한 전 세계 잼버리 스카우트 대원들이 좋은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대원들이 마지막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